내일은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3회 – 본선 1차 장르별 팀미션 시작!

Photo of author

By 정보뉴스

내일은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3회에서 예선 진선미가 뽑혔고, 본격적으로 본선 1차 장르별 팀미션이 시작되었다. 현역부A1과 대학부의 본선 무대 무료 영상 클립의 방송 및 클린버전으로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2 2회 시청률은?

최고 시청률 21.6%

지난 미스터트롯2 2회 전국 시청률은 20.8%, 최고 시청률은 무려 21.6%를 차지하였다. 또한 화제성도 1위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출처 👉 https://www.chosun.com/

다시보기

지난 미스터트롯2 2회 영상을 클립별로 모아놓은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확인하기 👉 내일은 미스터트롯2 2회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3회 다시보기

아래는 이번에 방송된 미스터트롯2 3회 다시보기 영상이다.

현역부 B조

하동근 – 사랑님

미스터트롯을 환하게 하기 위하여 온 둥근해 역할을 하고 있는 하동근은 김용임의 ‘사랑님’을 불렀다. 

시원한 고음과 흥겨운 노래로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하동근은 올하트를 받게 되었고, 엎드려 눈물을 쏟게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추혁진 – 아슬아슬

미스터트롯 시즌1에서 김희재와 데스매치에서 패배의 고배를 마신 추혁진은 진시몬의 ‘아슬아슬’을 열창하였다.

부채와 함께 깨알같은 아슬아슬 춤과 함께 지난번보다 확실히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현역부B의 두 번째 올 하트의 주인공이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타장르부

홍승민 – 엄마의 노래

아직 고등학생 신분으로 성악가의 길을 접고 이번에 참석하게 된 홍승민은 금잔디의 ‘엄마의 노래’를 선보였다.

좋은 목소리로 감동을 주었지만, 강약조절에 아쉼움을 드러내며 14개의 하트로 만족해야 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길병민 – 낙엽 따라 가버린 사랑

서울대 성악과 수석 졸업을 한 바리톤 성악가로 뮤지컬까지 섭렵하며 유명한 길병민은 차중락의 ‘낙엽 따라 가버린 사랑’을 불렀다.

저음의 부드러운 명품 음성으로 감동을 주었지만, 한 방이 부족한 잔잔한 노래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14개의 하트를 받게 되었다.

클린버전

나이야가라

왕준 – 아이라예

남성미를 보여주며 능글맞게 나타난 38살의 왕준은 나훈아의 ‘아이라예’를 준비하였다.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끼를 잘 보여주었던 왕준은 실력도 인정을 받으면서 올 하트를 받았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고정우 – 채석강

할머니 손에서 자라며 2살 때부터 트로트를 부르며 할머니를 도와 전복을 따며 생활해 온 고정우는 진성의 ‘채석강’을 열창하였다.

나이답지 않은 진국한 노래실력과 무대매너를 보이면서 올 하트를 받은 고정우는 돌아가신 할머니를 떠올리며 울음이 터졌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직장부B

김선근 – 둥지

장윤정과 노래 프로그램 MC를 함께 진행하기도 했지만, 미스터트롯2에 나오기 위하여 KBS를 퇴사한 아나운서 출신 김선근은 남진의 ‘둥지’를 불렀다.

다양하고 끝없는 소품과 안무로 그동안 감추어졌던 끼를 마음껏 발산하였지만, 노래는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며 10개의 하트만 받게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마커스강 –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트로트 가수 우연이의 아들로 미국에서 건너온 마커스강은 어머니를 생각하며 하수영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불렀다.

굵고 편안한 저음 목소리로 진심을 담긴 무대를 선보였던 마커스강은 14개의 하트를 받으며 예비합격자 명단에 올렸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유상욱 – 앗 뜨거

마술사 유상욱은 박현빈의 ‘앗! 뜨거’를 매직트롯으로 선보였다.

노래를 부르면서 옷이 순식간에 바뀌는 마술쇼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지만, 하트는 10개에 그쳤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김용필 – 낭만에 대하여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MBN 매일경제 앵커로 활동 중인 김용필은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불렀다.

현직 앵커에 대한 편견을 깨고 멋진 음색과 실력으로 무대를 사로잡으며, 노래를 부르는 동안 올 하트를 받고, 판정단의 기립박수가 나오게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예선 3차전 합격 결과

부서참가자하트 수
현역부B하동근올 하트
추혁진올 하트
타장르부홍승민14개
길병민14개
나이야가라왕준올 하트
고정우올 하트
직장부B김선근10개
마커스강14개
유상욱10개

본선 진출자

추가 합격자

우승부의 예비합격자 중 진해성, 재하, 안성준, 오주주 전원 추가 합격에 성공하였다.

본선 진출자 73인은 누구?

부서이름
현역부A노지훈, 손빈아, 송민준, 안성훈, 강대웅, 박서진, 이도진, 최우진
대학부강재수, 강태풍, 박지현, 윤준협, 임채평, 장송호, 최수호
우승부나상도, 박세욱, 안성준, 오주주, 재하, 진해성
현역부B이대원, 일민, 천재원, 추혁진, 하동근, 한이재
나이야가라부승국이, 왕준, 고정우
샛별부영광, 오찬성, 임찬, 진욱, 황민우
아이돌부박건우, 선율, 성리, 한태이
유소년부권도훈, 박성온, 서지유, 송도현, 정예준
독종부최전설, 정형찬, 이찬성, 원혁, 용호, 고강민
직장부김용필, 마커스강, 박상우, 이상연
국가대표부김시원, 김홍종, 윤대웅, 정민찬
반장부김민건, 서건후, 조승원, 황민호
타장르부더레이, 성유빈, 슬리피, 황기동
대디부김민진, 이하준, 진웅, 최대성
패자부활자길병민, 성민, 홍승민

마스터 예심 진선미

119명 중 가장 돋보인 진선미는 대학부의 박지현, 반장부 황민호, 직장부 김용필이 받게 되었다.

진선미 순위

 이름
박지현
황민호
김용필

본선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들은 합숙이 시작되었다. 해당 호텔은 강원도 강릉시 정동진에 있는 썬크루즈트로 바닷가 해발 60m 절벽 위에 세워진 유람선이다.

썬크루즈리조트 정보 👉 https://www.esuncruise.com/

또한 여기에서 박지현이 사용한 세럼 정보도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확인하기 👉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본선 1차

장르별 팀 미션

이제 내일은 미스터트롯2는 예선이 끝나고 드디어 본선이 시작되었다. 본선 1차전은 장르별 팀 미션으로 진행된다.

심사방법

팀미션이 진행된 이후 마스터는 예선과 동일하게 하트를 누르게 되는데, 해당 팀이 올 하트를 받게 되면, 전원 다음 라운드로 직행하게 된다.

하지만 올 하트를 받지 못하게 되면, 전원이 탈락 후보가 되고, 마스터 회의를 통하여 추가 합격자를 결정하게 된다.

장르별 팀 미션 다시보기

현역부A1 – 너 말이야

  • 손빈아
  • 송민준
  • 노지훈
  • 안성훈

장르 선택 게임에서 꼴찌를 하게 되었고, 아무도 고르지 않은 록 트롯을 선택하게된 현역부A1은 남진의 ‘너 말이야’를 열창하였다.

정통 트로트를 고집하던 이들은 이번 기회로 화려한 채찍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변신에 성공하였지만, 노래와 안무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하트 12개를 받으며 올 하트에서 2개가 모자랐다.

이 중 송민준, 안성훈은 합격하였지만, 손빈아와 노지훈은 탈락하게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대학부 – 사랑해 누나

  • 강재수
  • 강태풍
  • 임채평
  • 장송호
  • 최수호
  • 윤준협
  • 박지현

대학부 전체 올하트를 받았던 이들은 장민호의 ‘사랑해 누나’를 준비하였다.

초반에는 아이돌같은 율동과 대학부다운 깜찍함을 보여주었지만, 섹시한 칼군무의 반전 무대를 선보이며 노래가 끝나기 전에 올 하트가 터지게 되면서 전원이 합격하게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본선 1차전(3회) 심사 결과

부서이름결과
현역부A1손빈아탈락
송민준합격
노지훈탈락
안성훈합격
대학부강재수올 하트
강태풍올 하트
임채평올 하트
장송호올 하트
최수호올 하트
윤준협올 하트
박지현올 하트

4회 예고

미스터트롯2 4회에서는 우승부의 팀미션이 시작된다.

카카오톡 알림 신청하기

아래 카톡 알림 신청을 하신 뒤에 채널 추가를 하면 미스터트롯2와 관련된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추천 글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영상 모음

※ 공정위 문구 : 내용 중에 있는 상품 정보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지만 구매가격은 동일함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