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다시보기 방법 3가지 – 1. VOD, 2. 재방송, 3. 유튜브 장단점 비교하기!

Photo of author

By 정보뉴스

미스트롯3 다시보기 방법은 3가지가 있는데, 첫째로 TV 조선 홈페이지에서 VOD로 보는 방법과, 둘째로 TV 조선 채널에서 재방송으로 보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유튜브 클립으로 정리된 내용을 카톡 알림 신청하여 다시보는 방법이 있다.

미스트롯3 다시보기

미스트롯3는 TV 조선에서 방영되는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2023년 12월 21일 밤 10시에 첫 방송이 되었다.

1회 다시보기

미스트롯3 첫 방송은 지난 2023년 12월 21일 목요일에 시작되었으며, 1회부터 1대1 서바이벌 배틀이 시작되었다.

2회 다시보기

2회에도 1대1 서바이벌 배틀이 이어졌다.

3회 다시보기

3회에서 1라운드가 마무리 되면서 진(眞), 선(善), 미(美)가 뽑혔고, 바로 2라운드 장르별 팀미션이 시작되었다.

4회 다시보기

4회에서도 3회에서 시작된 팀미션이 이어졌고, 2라운드를 마치면서 진, 선, 미도 뽑혔다.

5회 다시보기

5회에서는 3라운드 1대1 데스매치가 시작되었다. 1라운드와 마찬가지로 가장 많은 하트를 받은 참가자가 4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다.

6회 다시보기

6회에서도 1대1 데스매치가 이루어 졌다.

7회 다시보기

7회에서는 4라운드 팀 메들리 미션이 시작되었다.

8회 다시보기

8회에서는 팀 메들리 미션 2차전 여왕전까지 진행되었고, 최종 5라운드 진출자가 결정되었다.

9회 다시보기

9회에서는 5라운드가 진행이 되었고, 특히 1차전에서 미스터트롯2 TOP 7과 함께 삼각전이 이루어졌다.

10회 다시보기

10회에서는 5라운드 라이벌 매치를 통하여 최종 TOP 10이 선발되었다.

11회 다시보기

11회는 준결승전으로 ‘작곡가 신곡 미션’을 통하여 결승전에 올라가는 최종 TOP 7이 결정되었다.

12회 다시보기

12회는 대망의 결승전으로 미스트롯3 최종 진선미(眞善美)가 가려지게 되었다.

다시보기 3가지 방법

  1. VOD
  2. 재방송
  3. 유튜브

만약 미스트롯3 정규방송을 바쁜 일정으로 놓쳤다면, 미스트롯3 다시보기 3가지 방법은 첫째, VOD, 둘째, 재방송, 셋째, 유튜브가 있으며, 각 장단점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다.

다시보기장점단점
VOD고화질 스트리밍 및 파일 다운로드 가능
빠른 업로드
유료
재방송무료정해진 채널과 시간에 맞춰야 함
유튜브노래 클립별 시청 가능전체 내용에 대한 정보 부족

그러면 이 3가지를 자세하게 하나씩 비교해보도록 하자

첫째, VOD

가장 빠르게 볼 수 있는  방법

미스트롯3 다시보기 첫 번째 방법은 VOD(video on demand)로 보는 방법이다. 미스트롯3 방송이 종료된 후에 몇 시간 내로 빠르게 볼 수 있는 장점이 크고, 고화질로 스트리밍 및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유료라는 단점이 있다.

VOD초고화질고화질일반화질
스트리밍 가격1,500캐쉬1,500캐쉬1,000캐쉬
다운로드 가격1,500캐쉬1,500캐쉬1,000캐쉬

TV 조선 VOD 페이지 로그인

미스트롯3 VOD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아래 TV 조선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에 캐쉬를 구매 하면 된다.

  1. 위 미스트롯3 다시보기 페이지 접속하기
  2. 회원가입 및 로그인
  3. 캐쉬 구매
  4. 시청하기

둘째, 재방송

무료로 다시보기

미스트롯3 다시보기 두 번째 방법은 재방송으로 보는 것이다.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첫 번째 방법의 VOD 유료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재방송으로 보는 것을 추천한다.

채널과 시간에 맞춰야…

하지만 재방송으로 보기 위해서는 해당 채널과 시간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주말에 TV 조선에서 그 주에 방여했던 회차 분량을 다시 방송해주지만, 평일에는 이전 회차도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확인하기 👉 미스트롯3 재방송

셋째, 유튜브

노래 클립별로 다시보기 가능

마지막으로 유튜브로 다시보는 방법이 있는데, 노래 클립별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전체 방송 분량이 한 번에 업로드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전체 내용의 흐름은 놓칠 수 있다.

다시보기 요약 중!

매 회 미스트롯3 다시보기를 정리 중에 있다. 전체 내용이 아닌 노래 부분만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줄거리도 짧막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아래에서 카톡 알림을 신청하면 받아볼 수 있다.

카톡 알림 신청

미스트롯3 다시보기

미스트롯3 다시보기 정리된 내용을 카카오톡으로 매주 받아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방청신청 정보, 투표하기 등의 다양한 정보 알림도 가능하다.

채널 추가하기

위 모든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려면 아래 ‘카톡 알림 신청’ 버튼을 누른 다음에, 채널 추가를 하면 된다.

관련글

미스트롯3 투표하기

미스트롯3 인기순위

미스트롯3 방청신청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