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2회 – 1회 재방송 요약 및 3회 예고는?

Photo of author

By 정보뉴스

2022년 12월 29일 목요일에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2 2회 다시보기 무료영상과 관련된 정보와 함께 1회 첫방송 내용을 요약하고, 3회 예고까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톡 알림 신청까지 가능하다.

내일은 미스터트롯2

첫 방송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웠던 내일은 미스터트롯2가 드디어 방영되었다. 임영웅의 뒤를 누가 이을지 초미의 관심이 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큰 인기를 끌었다.

시청률 20.2%

미스터트롯2 첫방송 시청률은 20.2%를 기록하였다. 이는 지상파까지 포함한 올 한 해 모든 프로그램의 첫 방송 시청률로는 최고 기록에 속하였다. 그만큼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참고하기 👉 https://www.chosun.com/

첫 방송 어땠나?

내용 요약

※ 지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더 보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더 보기

미스터트롯2 첫방송은 예선 1차전 내용으로 대학부, 유소년부, 독종부, 현역부A의 부서가 진행되었다. 

총 20명의 참가자 중 무려 17명이 올 하트를 받았는데, 대학부의 경우 7명 전원 올 하트를 기록하는 기염 토하기도 하였다.

부서참가자하트 수
대학부최수호올 하트
강태풍올 하트
박지현올 하트
장송호올 하트
윤준협올 하트
강재수올 하트
임채평올 하트
유소년부송도현올 하트
서지유올 하트
정예준14개
박성온올 하트
독종부고강민올 하트
이찬성올 하트
원혁올 하트
이진규12개
용호올 하트
정형찬14개
현역부A최우진올 하트
송민준올 하트
박서진올 하트

TOP 3

이 중에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TOP3를 꼽자면, 박서진, 박지현, 박성온이라고 할 수 있다.

박서진

박서진은 장구의 신으로 이미 유명세를 탔던 인물로 나훈아의 ‘붉은 입술’을 불렀다. 현재 기준 유튜브 조회수 80만을 기록하며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https://www.youtube.com/embed/TS8FO7H8cWg

박지현

박지현은 조회수 63만회를 기록 중이며, 진성의 ‘못난 놈’을 부른지 1분 만에 올 하트를 기록하며 최단시간 올 하트 기록자가 되어 화제의 주인공이 되었다.https://www.youtube.com/embed/rKvyW9YN1k8

박성온

마지막으로 박성온은 지난 히든싱어 송가인 편에서 우승을 한 전적이 있는 ‘송가인을 꺾은 13살’이라는 타이틀로 큰 관심을 받았다. 현재 유튜브 조회수는 45만회를 기록 중이다.https://www.youtube.com/embed/xCR40jpAWeI

그 외 더 많은 첫방송 영상을 감상하려면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클린 버전 업데이트 완료

확인하기 👉 미스트롯2 첫방송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2회 다시보기

12월 28일에 방영된 미스터트롯2 2회

샛별부

샛별부는 이번 미스터트롯의 새 시즌을 맞이하여 만들어진 부서로서 샛별처럼 떠오르는 신인 트롯가수들로 구성되었다.

영광 – 아이 좋아라

영광은 데뷔 3년차 샛별 가수로 이혜리의 ‘아이 좋아라’를 귀여운 율동과 함께 불렀다.

트롯 츄잉캔디같은 상큼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영광은 수준급 밀당에 대한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으며 마지막 소절에서 올하트를 받았다.

황민우 – 영일만 친구

리틀 싸이로 유명하였던 황민욱은 최백호의 ‘영일만 친구’를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소화했다.

함께 참가한 동생의 응원속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이며 안정적으로 노래를 불렀던 황민우는 14개의 하트를 기록하며 아쉽게도 올하트에는 실패했지만, 다행히 추가합격자 명단에 올리게 되었다.

진욱 – 회초리

트롯 신동 출신으로 20년전인 9살때부터 앨범을 냈던 진욱은 장민호의 ‘회초리’를 불렀다.

데뷔 후 오랫동안 노래를 부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실크 미성으로 샛별부 두 번째 올 하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다.

아이돌부

박건우 – 무뚝뚝

2013년 보이그룹 LC9으로 데뷔하였던 박건우는 장민호의 ‘무뚝뚝’을 불렀다.

깜빡임 없는 이글아이와 멋진 몸매를 함께 능숙한 춤사위를 보여주었던 박건우는 막판에 올 하트가 터졌다.

성민 – 한 잔의 인생

데뷔 18년차 슈퍼쥬니어 출신 성민은 아이돌 정상을 찍고 트로트에 도전하며 이경의 ‘한 잔의 인생’을 불렀다.

슈퍼쥬니어 출신 다운 능숙한 노래와 춤 실력으로 안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성민은 아쉽게도 11개의 하트에 그쳤다.

선율 – 짝사랑

현직 아이돌 업텐션 메인 보컬의 선율은 주현미의 ‘짝사랑’을 불렀다.

여자 원 키 그대로 노래를 부르며 실제 여성 같은 보컬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선율은 14개의 하트만 받게 되었다. 

반장부

역시 이번에 신설된 반장부는 반장부터 전교회장까지 학급 임원 경험이 있는 유소년부만 모아 놓았다. 

조승원 – 아버지의 강

2학년에는 부회장과 회장, 3학년에는 회장을 맡으며, 내년에는 전교 부회장을 꿈꾸고 있는 조승원은 이태호의 ‘아버지의 강’을 불렀다.

첫 소절부터 나이 답지 않은 딴딴한 목소리를 들려준 까만콩 조승원은 반장부의 첫 올하트 주인공이 되었다.

강대성 – 욜로욜로

제2의 박서진을 꿈꾸는 장구 프린스 강대성은 남승민의 ‘욜로욜로’를 불렀다.

장구 프린스답게 화려한 장구 퍼포먼스와 함께 노래를 부른 강대성은 14개의 하트를 받으며 아쉽게도 예비 합격으로 만족해야 했다.

황민호 – 님이여

리틀 싸이 황민우의 동생 황민호는 정의송의 ‘님이여’를 열창하였다.

어려운 노래를 어떻게 표현할지에 대한 우려와는 달리 쩌렁쩌렁한 목소리로 무대를 꽉채운 황민우는 의심 없이 올 하트를 받을 수 있었다.

현역부 A

손빈아 – 화장을 지우는 여자

실제 백두대간을 완주하였던 트롯계의 엄홍길이라 자칭한 손빈아는 강진의 ‘화장을 지우는 여자’를 불렀다.

현역부다운 능숙한 무대를 선보였던 손빈아는 올하트를 받게 되었다.

노지훈 – 장녹수

이미 시즌1에서 출전하여 화제가 되었던 로맨스 가이 노지훈은 전미경의 ‘장녹수’를 불렀다.

그동안 팝 느낌이 강한 세련된 트롯을 선보였지만, 국악 느낌의 노래를 잘 소화하면서 마스터들의 인정을 받아 올 하트를 받게 되었다.

안성훈 – 비에 젖은 터미널

역시 지난 미스터트롯1에 출전하여 이찬원과 데스매치의 경험도 있는 안성훈은 주현미의 ‘비에 젖은 터미널’을 열창하였다.

재도전의 간절한 마음이 전달된 판정단들의 마음을 울리며 안성훈은 올 하트를 받게 되었다.

이도진 – 어매

김준수 닮은 꼴로 이미 유명한 이도진은 나훈아의 ‘어매’를 불렀다.

정통 트롯을 도전한 이도진도 명성 답게 마스터들의 인정을 받고 올 하트를 얻으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다.

국가대표부

노영훈 – 카스바의 여인

레슬링 국가대표 출신으로 금메달리스트 노영훈은 윤희상의 ‘카스바의 여인’을 불렀다.

첫 소절부터 마스터들을 제압하였던 트롯 레슬러 노영훈이었지만, 아쉽게도 14개의 하트를 받으며 예비 합격 명단에 올리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다.

정민찬 – 도라도라

국립발레단 출신 정민찬은 진시몬의 ‘도라도라’를 멋진 발레와 함께 선보였다.

순정만화 주인공 테리우스의 비쥬얼로 발레 트롯을 선보인 정민찬은 고난이도 발레를 보여주면서도 안정적인 노래실력을 인정받아 국가대표부의 최초 올 하트 주인공이 되었다.

안원중 – 쌈바의 여인

유일무이 밸리댄스 세계 챔피언의 주인공 안원중은 설운도의 ‘쌈바의 여인’을 불렀다.

10대의 나이임에도 이미 세계 최고의 밸리댄스 타이틀을 거머쥐웠던 명성에 맞게 멋진 밸리댄스를 보여주었으나, 아쉽게도 하트는 13개에 그쳤다.

윤대웅 – 아모르파티

엘렌쇼에도 출연하였던 월드클래스 비트박서 빅맨 윤대웅은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를 불렀다.

입으로 비트박스를 하면서도 노래를 부르는 화려한 실력으로 좌중을 압도한 윤대웅은 14개의 하트를 받았지만, 예비합격자 중에서 추가 합격이 되면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다.

우승부

이번에도 신설된 우승부는 타 트롯 오디션에서 우승 또는 준우승자로 이루어진 부서다.

재하 – 나쁜 남자

지난 트롯전국체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재하는 신유의 나쁜 남자를 불렀다.

경력만큼 좋은 실력을 보여주었지만, 저음의 가사가 전달되지 않았고, 반복되는 고음의 피로감을 준다는 평을 받으며 14개의 하트를 받게 되었다.

안성준 – 님과 함께

미스터트롯 시즌 1에서는 떨어졌지만, 트로트의 민족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던 안성준은 남진의 ‘님과 함께’를 불렀다.

트로트의 민족 우승자답게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좋은 호응을 받았지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며 아쉽게 14개의 하트에 만족해야 했다.

진해성 – 모정의 세월

진해성은 트롯전국체전에서 우승한 바 있는 유명 가수로서 한세일의 ‘모정의 세월’을 열창하였다.

하지만 이번에도 14개의 하트를 기록하며 모두에게 충격을 주었다. 타 오디션 우승했던 실력자에 대한 판단 기준의 높은 벽을 실감할 수 있었다.

나상도 – 남자의 인생

트롯신이 떴다에서 준우승을 하였던 나상도는 나훈아의 ‘남자의 인생’을 선보였다.

기본 실력을 바탕으로 진심이 담겨진 무대가 거의 완벽에 가까웠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올 하트를 받았고, 우승부의 구원자 역할을 하였다.

박세욱

보이스트롯에서 우승한 경력을 갖고 있는 박세욱은 올 하트를 받았다.

오주주

헬로트로트에서 우승을 거머쥐었던 오주주도 출연하였지만, 아쉽게도 다음라운드에 진출하지는 못했다.

예선 2차전 합격 결과

부서참가자하트 수
샛별부영광올 하트
황민우14개
진욱올 하트
아이돌부박건우올 하트
성민11개
선율14개
반장부조승원올 하트
강대성14개
황민호올 하트
현역부A손빈아올 하트
노지훈올 하트
안성훈올 하트
이도진올 하트
국가대표부노영훈14개
정민찬올 하트
안원중13개
윤대웅14개
우승부재하14개
안성준14개
진해성14개
나상도올 하트
박세욱올 하트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아래 카톡 알림 신청을 하신 뒤에 채널 추가를 하여 미스터트롯2와 관련된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추천 글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3회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언제부터 가능할까?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영상 모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