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터트롯2 4회 다시보기 – 본선 2차 장르별 팀미션 최종 결과는?

Photo of author

By 정보뉴스

미스터트롯2 4회 다시보기 본선 2차 장르별 팀미션에서 나이야가라부, 국가대표부, 대디부, 유소년부, 우승부, 독종부, 직장부, 타장르부, 아이돌부의 무료 영상뿐만 아니라, 합격 결과 내용까지 모든 내용을 요약하여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3회 시청률은?

최고 시청률 22.2%

미스터트롯2 지난 3회 시청률은 최고 22.2%까지 올라갔다. 

출처 👉 http://news.tvchosun.com/

다시보기

지난 방송은 3차 예선과 최종 합격자에 대한 내용과 본선 1차전이 진행되었는데, 장르별 팀 미션으로 현역부A1과 대학부가 멋진 무대를 소화하였다. 지난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확인하기 👉 미스터트롯2 3회 다시보기

지난 3회와 관련된 내용을 확인하려면 아래 ‘더보기’를 누르면 된다.

더 보기

본선 1차전(3회) 심사 결과

부서이름결과
현역부A1손빈아탈락
송민준합격
노지훈탈락
안성훈합격
대학부강재수올 하트
강태풍올 하트
임채평올 하트
장송호올 하트
최수호올 하트
윤준협올 하트
박지현올 하트

인기 영상 TOP3

지난 3회 영상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TOP3 클립을 정리하였다. 같은 영상의 다른 조회수까지 합쳐서 많이 나온 순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김용필 – 낭만에 대하여

대학부 – 사랑해 누나

고정우 – 채석강

4회 예고

미스터트롯2 4회에서는 탈락 위기에서 4명이 추가 합격하면서 전원 본선에 진출한 우승부의 라틴 트롯 팀 미션이 예고되어 있는 것을 볼 때, 가장 기대되는 팀이라고 할 수 있다.

예고영상

선공개 영상

https://play-tv.kakao.com/embed/player/cliplink/434988184?service=kakao_tv

미공개 영상

대학부 밸런스 게임

현역부A1 밸런스 게임

비하인드 영상

미스터트롯2 4회 다시보기

1주차 투표 현황

순위참가자
1위박서진
2위황민호
3위박지현
4위안성훈
5위김용필

장르별 팀미션

이번 4회 본선에서도 장르별 팀미션이 진행되었다.

나이야가라부 – 마음이 울적해서

고정우, 왕준, 승국이가 한팀인 나이야가라부는 정통 트롯을 선택하였고, 설운도의 ‘마음이 울적해서’를 불렀다.

재미있는 꽁트로 시작하여 유쾌한 무대를 선보였지만, 아쉽게도 11개의 하트를 받게 되었고, 고정우만 합격하게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국가대표부 – 못생기게 만들어주세요

발렛트롯의 정민찬, 국악트롯의 김시원, 비트박스의 윤대웅, 119 구조대원 김홍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국가대표부는 세미트롯을 선택하였고, 연분홍의 ‘못생기게 만들어주세요’를 준비하였다.

왕자병에 걸린 컨셉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신나는 댄스와 비트박스로 준비하였지만 12개의 하트만 받게 되었다. 이번에도 정민찬만 합격하였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대디부 – 오직 하나뿐인 그대

총각이라 불러도 믿을만한 대디부는 최대성, 진웅, 김민진, 이하준이 한 팀이 되어 7080트롯 장르를 선택하였고, 심신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를 열창하였다.

초반에는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으나, 준비한 춤과 노래를 선보였다. 하지만 실수가 나오면서 올 하트를 받지 못하였다. 합격자는 이하준이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유소년부 – 흥부자

박성온, 윤예준, 송도현, 서지유, 권도훈으로 이루어진 유소년부는 전통트롯 장르를 선택하였고, 김양의 ‘흥부자’를 준비하였다.

센스있는 개사와 유소년부 다운 율동으로 귀여움을 한 몸에 받았지만, 나이답지 않은 노래 실력으로 마스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하트는 12개에 그쳤고, 박성온, 송도현이 합격하게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우승부 – 오빠 아직 살아있다

가장 막강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우승부는 나상도, 박세욱, 안성준, 오주주, 재하, 진해성이 한 팀으로 라틴 장르를 선택하였고, 남진의 ‘오빠 아직 살아있다’를 불렀다.

의심할 여지 없는 가창력과 화려한 라틴 댄스가 더해지면서 마스터들의 칭찬을 받게 되었고, 결국 올 하트를 받고 전원 합격 할 수 있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독종부 – 막가리

독종부는 원혁, 용호, 정형찬, 이찬성, 고강민, 최전설로 구성되어 댄스 트롯을 선택하였고, 김영철의 ‘막가리’를 준비하였다.

독기를 품은 퍼포먼스를 준비하여 좌중을 놀라게 하였지만 노래의 아쉬움을 보이며 11개의 하트를 받았고, 이찬성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직장부 – 카발레

김용필, 마커스 강, 박상우, 이상연의 직장부는 원하지 않았던 재즈 트롯을 선택하였고, 류지광의 카발레를 준비하게 되었다.

아카펠라로 시작된 노래는 재즈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심사위원단의 마음을 빼앗았지만, 12개의 하트만을 받게 되었고 김용필과 마커스 강 두 명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타장르부 – 리듬 속의 그 춤을

더레이, 성유빈, 슬리피, 황기동, 길병민, 홍승민은 김완선의 ‘리듬 속의 그 춤을’ 노래를 준비하였다.

락에 성악과 랩까지 등장하면서 다양한 장르가 섞였지만, 조화 되지 못한 아쉬움이 생기며 하트는 10개에 그쳤다. 그리고 모두 불합격하였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아이돌부 – 몰래한 사랑

성민, 박건우, 선율, 한태이, 성리로 구성된 아이돌부는 정통트롯을 선택하였고, 김지애의 ‘몰래한 사랑’을 노래했다.

감옥 퍼포먼스로 화려하게 시작한 아이돌부는 칼 군무와 함께 정통트롯으로 실력을 보여주며 아이돌의 편견을 부수고 올 하트를 받게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심사 결과

부서이름결과
나이야가라부고정우합격
왕준탈락
승국이탈락
국가대표부정민찬합격
김시원탈락
윤대웅탈락
김홍종탈락
대디부최대성탈락
진웅탈락
김민준탈락
이하준합격
유소년부박성온합격
윤예준탈락
송도현합격
서지유탈락
권도훈탈락
우승부나상도올하트
박세욱올하트
안성준올하트
오주주올하트
재하올하트
진해성올하트
독종부원혁탈락
용호탈락
정형찬탈락
이찬성합격
고강민탈락
최전설탈락
직장부김용필합격
마커스 강합격
박상우탈락
이상연탈락
타장르부더레이탈락
성유빈탈락
슬리퍼탈락
황기동탈락
길병민탈락
홍승민탈락
아이돌부성민올하트
박건우올하트
선율올하트
한태이올하트
성리올하트

관련글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