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첫방송 다시보기 1회 재방송 – 대학부, 유소년부, 독종부, 현역부 A – 22.12.22

Photo of author

By 정보뉴스

지난 12월 22일에 방영된 미스트롯2 첫방송 다시보기 1회는 전원 올 하트를 받은 대학부와 유소년부, 독종부, 현역부 A가 예선에 참가하였으며, 무료 영상을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톡 알림 신청도 할 수 있다.

※ 클린버전 및 무편집 세로직캠 업데이트 완료

미스트롯2 첫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2 첫방송 다시보기 영상을 아래에서 정리하였다. 

대학부

최수호 – 갈무리

최수호는 판소리 전공자로 나훈아의 갈무리를 불렀다. 

초반에는 훈남의 외모와 어울리는 잔잔한 마음으로 시작하였지만, 후렴으로 갈수록 판소리의 느낌을 살린 강한 울림으로 첫 올하트를 받을 수 있었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강태풍 – 공짜

트로트의 민족에 참가했었던 강태풍은 강진의 ‘공짜’를 불렀다.

과거 장윤정으로부터 안좋은 습관을 고치고, 본인뿐만 아니라 시청자도 신나게 하는 노래로 두 번째 올하트의 주인공이 되었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세로 직캠 버전

박지현 – 못난 놈

어머니를 도와 8년 동안 수산업을 하고 있는 효자 박지현은 진성의 ‘못난 놈’을 선보였다.

현역이라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는 평을 들을 만큼 모든 마스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지현은 1분 안에 올 하트를 받아내며 최단시간 올하트 기룩자가 되었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장송호 – 비 내리는 고모령

트로트 신동으로 유명했던 장송호는 현인의 ‘비 내리는 고모령’을 불렀다.

여린 외모와는 달리 깊은 저음의 목소리가 그동안의 트롯 경력의 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역시 올 하트를 받았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윤준협 – 카사노바

슈퍼모델 대상 출신 윤준협은 장윤정의 ‘카사노바’를 선곡하였다.

190cm의 키와 수려한 외모가 인상적이었지만, 카리스마 있는 춤 실력까지 뽑내며 멋진 무대를 뽐내며 이번에도 올 하트의 주인공이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그리고 강재수와 임채평 또한 올하트를 기록하며 대학부는 전원 합격을 하게 되었다.

강재수 – 기도합니다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임채평 – 서울의 달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유소년부

송도현 – 나이야가라

귀여운 바가지 머리를 하고 나온 송도현은 김용의 ‘나이야가라’라를 불렀다.

첫 방송 출연이라 처음에는 긴장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밝은 웃음과 안무로 실력을 뽐내며 유소년부의 첫 올 하트를 기록하게 되었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서지유 – 훨훨훨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했던 10세 락커 서지유는 김용의 ‘훨훨훨’을 열창하였다.

특유의 고음과 당당함을 선보이며 모든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번에도 올하트를 기록하게 되었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정예준 – 나무꾼

유소년부의 유일한 중학생(1학년)인 정예준은 박구윤의 ‘나뭇꾼’을 불렀다.

노래 시작전에 비트 박스를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으며, 미성의 목소리로 시원시원하게 열창하였지만, 아쉽게도 하트 1개가 모자라 14개만 받게 되면서 예비 합격자 명단에 올라갔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박성온 – 어매

히든싱어에서 우승을 하며 송가인을 꺾은 13살이라는 타이틀로 방송 전부터 유명세를 탄 박성온은 나훈아의 어매를 불렀다.

나이에 답지 않은 한 맺힌 무대를 선보인 박성온은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으며 올 하트를 받지 않을 수 없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독종부

고강민 – 동백 아가씨

4년 연속 보디빌딩 대회 1위를 차지한 고강민은 이미자의 ‘동백 아가씨’를 불렀다.

근육질에 어울리는 허스키한 보이스로 마스터를 놀라게 만들며 올하트를 받게 되었다. 

방송버전

클린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이찬성 – 사랑은 이런 건가요

내일은 미스터트롯 시즌1에 참가하였지만, 아쉽게 너무 긴장한 나머지 소변이 마려워 탈락한 경력을 갖고 있던 이찬성은 ‘사랑은 이런 건가요’를 열창하였다.

그때의 긴장했던 모습을 사라지고 능숙한 무대 매너를 통하여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이찬성은 올하트를 받으며 그동안의 설움을 털어버릴 수 있었다.

방송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원혁 – 나를 살게 하는 사랑

개그맨 이용식의 딸과의 결혼 승낙을 위하여 트롯으로 마음문을 열기 위하여 참가하게 된 뮤지컬 배우 원혁은 금잔디의 ‘나를 살게 하는 사랑’을 불렀다.

사랑을 위하여 절절한 감성 무대를 통하여 진심을 담아낸 결과 올 하트를 받게 되었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이진규 – 황홀한 고백

이진규는 윤수일의 ‘황홀한 고백’을 불렀다.

화려한 불꽃 퍼포먼스를 선보인 이진규는 아쉽게도 하트 12개에 그쳤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용호 – 당신의 눈물

가족들을 위하여 몸무게 36kg을 다이어트하고 도전하게 된 원혁은 태진아의 ‘당신의 눈물’을 선곡하였다.

가수의 꿈을 위하여 식당일과 공사일까지 마다하지 않는 용호는 가족들의 미안함까지 전해지며 올 하트를 받을 수 있었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 직캠 버전

정형찬 – 문을 여시오

정형찬은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를 불렀다.

관절을 자유자재로 꺾는 퍼포먼스로 마스터들의 이목을 끌었지만, 아쉽게도 14개의 하트를 기록하게 되었다.

방송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현역부 A

최우진 – 아미새

트로트 현역 가수의 첫 무대를 선 보인 최우진은 현철의 ‘아미새’를 불렀다.

현역 가수 답게 프로의 실력을 마음껏 선보인 최우진은 기대에 맞게 현역부의 첫 올 하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송민준 – 고향으로 가는 배

오디션 ‘골드 마이크’ 우승자의 경력을 갖고 있는 송민준은 오진일의 ‘고향으로 가는 배’를 열창하였다.

잔잔한 노래였지만, 현역 가수다운 깊이 있는 감성을 내세우며 이번에도 올 하트를 기록하게 되었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박서진 – 붉은 입술

장구의 신으로 불리며 이미 유명세를 안고 있던 박서진은 나훈아의 ‘붉은 입술’을 선곡하였다.

실력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긴장한 모습으로 참석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던 박서진은 역시 올 하트를 받게 되었다.

방송 버전

클린 버전

무편집 세로직캠 버전

예선 1차전 합격 결과

부서참가자하트 수
대학부최수호올 하트
강태풍올 하트
박지현올 하트
장송호올 하트
윤준협올 하트
강재수올 하트
임채평올 하트
유소년부송도현올 하트
서지유올 하트
정예준14개
박성온올 하트
독종부고강민올 하트
이찬성올 하트
원혁올 하트
이진규12개
용호올 하트
정형찬14개
현역부A최우진올 하트
송민준올 하트
박서진올 하트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는 곧 시작될 예정이며 이와 관련된 최신 내용은 아래에서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아직 오픈 전이라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카톡 알림 신청을 하신 뒤에 채널 추가를 하여 미스터트롯2와 관련된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확인하기 👉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Leave a Comment